오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은 컴퓨터를 안전하지 않게 만듭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더 좋은 인터넷 경험을 위해 크롬을 사용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9이하부터 해당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검색

FAQ

  • 회원/리뷰

    Q.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A.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회원정보]→ [회원탈퇴하기]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이용하실 경우 하단 PC버전보기로 이용하셔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회원 탈퇴 시 적립되었던 포인트와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사용하셨던 휴대폰번호로는 6개월 후 재가입이 가능한 점 유의부탁드립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주문 및 결제

    Q.계좌이체 결제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계좌이체 입금 가능 시간은 은행마다 다릅니다. 아래 은행 별 시간을 확인 후 계좌이체 결제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명     계좌이체결제 가능시간(개시-마감)

    ---------------------------------------------

        경남               08:00 ~ 23:00

        기업               01:00 ~ 23:30

        대구               01:00 ~ 23:30

        외환               01:00 ~ 24:00

        우리               01:00 ~ 23:30

        전북               00:30 ~ 24:00

        제일               00:40 ~ 23:30

        제주               00:30 ~ 24:00

        씨티               08:00 ~ 23:30

        국민               00:30 ~ 23:30

       새마을              01:00 ~ 23:30

       우체국              00:30 ~ 23:40

        하나               01:00 ~ 23:30

        산업               01:00 ~ 23:30

        부산               04:00 ~ 23:00

        광주               05:00 ~ 24:00

        농협               04:00 ~ 23:30

        신한               00:30 ~ 24:00

        신협               00:30 ~ 24:00

        수협               01:00 ~ 23:30

  • 환불/교환/취소

    Q.박스를 버렸는데(박스가 훼손되었는데) 반품 가능한가요?

    A.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미미박스의 상품의 경우 화장품 특성상 포장 패키지, 화장품 용기의 실링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맴버십/쿠폰/적립금

    Q.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A. 상품구매 적립금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후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 : 리뷰 작성 후 2~3일 후 적립됩니다.

       기타 : 즉시 적립됩니다.

  • 맴버십/쿠폰/적립금

    Q. 쿠폰,적립금 중복사용 가능한가요?

    A.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사용이 가능하나, 쿠폰의 중복사용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

    Q.택배 업체가 궁금합니다.

    A. 미미박스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고객님들께 상품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대표번호 : 1588-1255)

  • 주문 및 결제

    Q.입금을 아직 안했는데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 되었습니다. 입금을 해도 되나요?

    A.주문 후 품절이 되었더라도 입금기한 내에 입금을 하신 경우,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발송이 이뤄지며 순차발송으로 부득이하게 품절이 생기는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환불/교환/취소

    Q.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A.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 1544-0439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다만, 구매해주신 상품과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판매 금액이 다르거나 다른 상품인 경우에는 교환 접수가 불가하여 반품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 왕복배송비를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 교환 접수 후 1~2일(영업일기준) 내 상품이 회수되며, 단순 변심에 의한 일반교환인 경우, 입고 검수 후 새로운 상품이 발송됩니다. (품절시 환불 진행되는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비 입금 확인 후부터 고객님께 배송까지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 센터 1544-0439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반품 가능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미개봉/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 되는 경우 반품접수 불가)

      - 표시, 광고 상이: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 접수 후 1~2일(영업일기준) 내 상품이 회수됩니다, 입고 검수시 개봉/사용 흔적이 발견될 경우, 단순변심 사유에의한 반품이 불가하며, 왕복배송비 고객부담으로 제품은 다시 반송됩니다.

     ※ 해당 상품 구매시 증정된 사은품의 경우 반드시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상품 검수 후 대금 환불은 영업일 기준 5일(영업일 기준) 이내 진행됩니다.



  • 주문 및 결제

    Q.반품/취소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

    A.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일정은 각각 상이하며 결제수단별 환불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환불

      - 결제 당일 : 2시간 이내 카드 승인취소 (부분 취소는 3~5일 소요)

      - 결제 당일 이후 : '환불완료' 일로부터 약 3~5 영업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카드 승인취소 

      ※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 체크카드 환불: 2시간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카드 승인취소)

      ※ 단, 부분취소, 포인트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 결제 당일 : 2시간 이내 (부분취소는 2~3일 소요)

      - 결제 당일 이후 : 1일 이내 (부분취소는 2~3일 소요)


      *휴대폰 결제

      - 결제 당월 : 통상 3~7일 영업일(주말, 공휴일) 이내

      ※ 결제 월이 넘어간 이후 환불할 경우 / 부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엔 휴대폰 결제 환불은 불가하며, 상담원 안내 후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가상 계좌

      - 주문/결제시 입력하셨던 환불 받으실 계좌로 3~7일 영업일(주말, 공휴일) 이내 환불됩니다.


  • 배송

    Q.아직 배송 받기 전인데, 취소/변경할 수 있나요?

    A.출고 처리전 취소는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 주문 내역에서 주문 취소를 눌러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변경의 경우 1:1 게시판으로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변경된 정보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다만 오전에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 시작 이후 반품(취소)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되며, 배송정보 변경 또한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 거부해 주시고, 수취 거부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품 접수 이후 택배기사가 다시 한번 방문하여 회수할 예정이니 그대로 상품 보관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귀책사유로 수취 거절 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구매하신 결제 수단으로 차감 후 환불되며, 입금 원하실 경우 미미박스 고객센터로 접수 시 입금 계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